2024년 12월 27일(금)

설화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오색향연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설화수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설화수가 반얀트리 서울과 함께 홀리데이 시즌의 특별함을 더해줄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28일 설화수는 '오색향연 패키지'를 11월 28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선착순으로 100객실 한정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색향연 패키지’는 한국의 아름다움과 모던 한식의 정갈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5가지 특전으로 구성되었다.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남산 풀 스위트 룸 1박과 함께 2019 미쉐린 더 플레이트에 선정된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의 저녁 만찬 2인, 서울 신사동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의 전통 차와 다과 세트 이용권, 그리고 설화수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출시한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가 포함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입장도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설화수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설화수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는 페이셜 오일인 '여온오일'의 5가지 향을 미니 사이즈로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오색 푸른 숲길의 청량함을 담은 청아지향, 매화의 꽃잎에서 은은하게 봄을 전하는 백화지향, 조화와 균형을 추구하는 윤조지향, 붉은 열매의 싱그러움을 담은 홍서지향, 땅속 뿌리가 내뿜는 심연의 에너지를 담은 흑여지향 등 기분과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여온오일은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함께 항산화 효능을 선사하는 해송자유와 한방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맑게 케어하는 것은 물론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밤하늘의 불꽃을 한국의 전통 색감과 다채로운 문양으로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 또한 특별함을 더한다.


'여온오일 5-밸런싱 키트'를 비롯한 설화수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10종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