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워너원의 에너제틱함에서 영감 받은 '시티슈즈 DMX' 출시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추운 겨울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줄 시티슈즈 DMX를 출시한다.
여자와 남자 구분 없이 신을 수 있는 DMX는 아시아 앰버서더로 활동중인 워너원의 에너제틱한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DMX 시리즈다.
리복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바디라인과 현대적인 컬러 조합이 어우러진 DMX를 통해 다시 한번 독보적인 레트로 감각을 선보였다는 평이다.
또한 깔끔하고 담백한 느낌을 주며 90년대 향수와 세련된 트렌드를 동시에 담아냈다. 곳곳에 시선을 끄는 포인트 컬러로 리듬감 있는 가죽 패치를 결합해 유니크함을 더해준다.
개성있는 디자인에 편안한 착화감까지
아웃솔은 무빙 에어 테크놀로지의 쿠셔닝을 활용해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DMX 시리즈 특유의 스피디한 멋을 살리는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고 독특한 커팅의 가죽 패치를 덧대 스타일을 한층 더 살렸다.
운동화 끈을 지탱해주는 발등 부분에도 세심한 포인트 컬러로 통일감을 주며 꼼꼼한 감각과 센스를 돋보이게 했다. 또 뒷면과 옆면에 각각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듬뿍 담긴 벡터(Vector) 로고를 배치하고 컬러를 추가해 실루엣의 전체적인 균형을 잡았다.
이번 론칭에서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도시 곳곳의 감각을 담은 '어반컬러(Urban Color)'를 기반으로 블루, 핑크, 아이보리 등의 개성있는 색을 배치해 레트로와 트렌드가 조합된 리복만의 '뉴트로(Newtro) 스타일을 완성했다.
리복 클래식 마케팅 팀은 "레트로 무드는 특정 세대가 갖는 과거에 대한 향수를 넘어 젊은 소비자들에게는 신선한 느낌의 새로운 스타일"이라며 "리복 특유의 레트로 무드를 고집하면서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DMX를 통해 세대를 불문하고 더욱 새로운 스타일을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한다"고 전했다.
이번 DMX 제품은 전국 리복 매장과 온라인 몰을 비롯한 다양한 멀티 슈즈 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와 리복 클래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