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스퀘어, 2018 마지막 매장 광교에 오픈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16번째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 매장을 광교에 오픈했다.
28일 에이스침대는 지역소비자들의 제품 체험 기회를 늘리고자 지역 대표 상권에 출점하는 프리미엄 매장인 에이스 스퀘어를 2018년 마지막으로 광교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이스 스퀘어 광교점은 대형 마트, 가구∙가전 판매점, 수입차 전시장 등이 나란히 들어서 있는 중부대로에 있어 수원신갈IC, 흥덕IC와의 접근성도 좋다.
더불어 일산호수공원의 2배 크기인 광교호수공원이 근접해 있어 쇼핑과 휴식을 함께 즐기는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경기남부권 유통 중심지로의 부상이 기대되는 곳에 들어서는 에이스 스퀘어 광교점은 연면적 약 260평 규모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층별로 컨셉이 구분되어있다.
1층에서는 에이스침대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와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등 최고의 휴식을 위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싱글존으로, 560만을 돌파한 1인 가구를 위해 싱글 침대가 전시돼 있고 매트리스 체험 존에서 에이스침대 매트리스 라인을 직접 체험하며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추천 받을 수 있다.
3층은 혼수 침대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나 새 집으로 이사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클래식 존이다. '플랜테리어' 콘셉트를 적용해 쾌적하고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광교점은 매장 내 매트리스 체험존이 별도로 마련돼 있어 직접 체험하고 비교하여 자신에게 꼭 맞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베개속통, 250만원 이상 구매 시 차렵이불,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드림랜드 전기요를 증정한다.
더불어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에이스침대 모델 '박보검' 브로마이드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