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겟유어스웨그' 시즌2 이벤트 우승팀 학생들에게 '롱패딩' 선물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밀레가 '겟유어스웨그' 시즌2 이벤트의 우승팀 학생들의 학교를 찾아가 롱패딩을 전달했다.
27일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겟유어스웨그' 시즌2 이벤트의 우승팀인 구리 토평고등학교에 방문해 해당 학급생 전원에게 롱패딩을 선물로 증정했다고 밝혔다.
밀레 '겟유어스웨그(GET YOUR SWAG)' 이벤트는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롱패딩 교복 스타일링 배틀 이벤트다.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우승자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전국에서 선발된 10개의 고등학교에서 3인 1팀으로 참가했다.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진행해 소통할 예정"
지난 5일부터 25일까지 21일간 진행된 이벤트 기간 동안 총투표수 24만 표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그중 1위로 선정된 구리 토평고등학교는 약 3만 7천여 표를 얻으며 단체전 우승팀으로 선정됐다.
밀레는 지난 26일 단체전 우승팀인 구리 토평고등학교를 방문해 우승팀이 속한 학급생 30명 전원에게 39만 9천원 상당의 밀레 스웨그 알파 다운을 선물하며 우승을 축하했다.
밀레 마케팅팀 관계자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겟유어스웨그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소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