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지난 24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첫눈이 펑펑 내렸다.
연인들은 올해 처음으로 내린 눈을 함께 바라보며 여느 때보다 행복한 주말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온통 하얗게 물든 창밖을 바라보며 이제 딱 한 달 남은 크리스마스도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기만을 바랐을 터.
이런 날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눈꽃 컬렉션이 출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6일 로이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상 컬렉션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눈꽃' 컬렉션으로 반지, 팔찌, 목걸이, 귀걸이 등으로 구성이 다양하다.
로이드 '눈꽃' 컬렉션을 말 그대로 눈꽃이 내려앉은 것 같은 느낌이 나는 게 특징이다.
눈결정체를 닮은 스톤이 콕콕 박혀있는 비주얼이 여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높은 건 '눈꽃반지'로 얇은 이중 링이 엮여 있는 가운데 새하얀 눈꽃을 닮은 스톤이 자리하고 있다.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는 평이 줄을 잇고 있다.
특히 겨울철 포근한 느낌의 니트와 함께 매치하면 여성스러움이 한껏 배가된다고.
가격은 반지 7만 9,900원, 귀걸이 2만 9,900원, 팔찌 5만 9,900원 등이다.
이번 크리스마스에 연인에게 건넬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지금 계절에 딱 어울리는 눈꽃 컬렉션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