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수능을 치르고 이제 즐거운 새내기 생활만을 앞둔 예비 대학생들. 오랜 수험 생활이 끝남과 동시에 그동안 억눌러왔던 개성을 뽐낼 시기가 다가왔다.
그중에서도 화끈한 변신을 꾀할 때는 역시 '염색' 만큼 좋은 것이 없다.
이때 나의 이미지에 딱 맞는 헤어로 염색한다면 새로 시작될 대학 생활에서도 완벽한 첫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그렇다면 내 첫인상을 돋보이게 만들어 줄 매력적인 헤어컬러는 무엇일까.
아래 소개하는 다양한 헤어컬러들을 보고 나와 잘 어울릴 만한 헤어컬러를 직접 골라보도록 하자.
1. 밀크브라운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만들어주는 자연 갈색과 금발의 중간 컬러.
누구한테나 잘 어울리는 밀크브라운 헤어로 염색한다면 부드러우면서도 도도한 느낌을 줄 수 있다.
2. 애쉬브라운
애쉬 베이스에 브라운이 섞인 매력적인 컬러.
단정한 듯 하면서도 눈길을 확 사로잡는 애쉬브라운 컬러는 흰 피부를 가진 이들에게 찰떡같이 어울린다.
3. 라이트블론드
파격적인 변신으로 눈길을 끄는 데는 역시 금발만한 것이 없다.
때로는 발랄하게, 때로는 섹시하게 두 가지 매력을 뽐낼 수 있는 화려한 컬러. 입학하자마자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4. 라벤더애쉬
신비로운 이미지를 원한다면 라벤더애쉬가 어떨까.
라벤더애쉬는 바이올렛에 그레이가 섞여 은은하면서도 신비로운 인상을 심어준다.
5. 라이트오렌지
누구보다 발랄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라이트오렌지 컬러가 딱이다.
존재 자체로도 상큼한 새내기가 이 헤어컬러까지 덧입힌다면 '인간 오렌지' 못지않은 과즙미를 뿜어내게 될 것이다.
6. 애쉬핑크
핑크 베이스에 애쉬 컬러가 섞여 신비하고 오묘한 빛을 띈다.
사랑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돋보이게 하는 애쉬핑크 헤어는 순식간에 당신을 '핵인싸'로 등극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