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예매권 이벤트'서 3천장 순삭하며 흥행 청신호 밝힌 영화 '후드'

인사이트영화 '후드'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영화 '후드'를 향한 관객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지난 21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진행한 영화 '후드'의 '1+1 예매권 이벤트'가 오픈 된 후 빠른 속도로 매진을 기록했다.


가장 먼저 '후드'의 예매권을 구매할 수 있었던 이번 기회는 그동안 '후드'의 개봉만을 기다리고 있던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것으로 보인다.


준비된 3천 장을 초고속으로 모두 매진시킨 '후드'는 11월 화제작 다운 뜨거운 열기를 개봉까지 쭉 이어갈 예정이다.


인사이트영화 '후드


오는 28일 개봉하는 영화 '후드'는 우리가 기다려온 새로운 영웅의 탄생을 알리며 세상을 뒤집을 통쾌한 한방을 보여줄 예정이다.


돈과 권력을 앞세운 권력층으로 인해 모두가 힘들어진 시기에 전쟁에서 죽은 줄 알았던 귀족 가문의 스무 살 청년 '로빈'(태런 에저튼 분)이 나타난다.


부자들의 돈만 훔친다는 후드를 쓴 남자에 대한 소문이 무성한 가운데, 정체를 알 수 없는 그에게 막대한 현상금이 걸린다.


신출귀몰한 그의 활약에 사람들도 점차 동요하기 시작하지만 빈번히 그를 잡는데 실패하고 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가박스


로빈이자 후드를 쓴 남자인 로빈 역을 맡은 배우 태런 에저튼은 잔망스러운 연기와 다이내믹한 전투신으로 영화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아쉽게 이번 기회를 놓친 관객들을 위해 오는 26일에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롯데시네마에서 '1+1 예매권 이벤트'가 오픈 될 예정으로 '후드'에 대한 관심은 날로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벌써부터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힌 영화 '후드'의 파이널 예고편을 함께 만나보자.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