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이번 주말에 AK플라자 가면 'SNS 핵 인싸' 제품 구경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AK플라자


백화점에서 볼 수 없는 블로그 공구 제품까지


[인사이트] 서희수 기자 = '인싸'들의 아이템을 주말 동안 AK플라자에서 접할 수 있다.


23일 AK플라자에 따르면 내일(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수원점과 분당점에서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수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사람들과 'AK 인플루언서 마켓'을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AK플라자는 인플루언서들이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패션 상품이나 블로그 공구 마켓에 판매하는 기초케어 화장품, 액세서리 등 기존에 구매할 수 없던 상품들을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AK플라자


마켓에 참여한 인플루언서는 수원점 4명(김정아, 오은지, 엄희영, 남수현), 분당점 4명(크리스탈리, 김선우, 김정윤, 라뷰에) 등 8명으로, 모두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 5만~28만명을 보유한 인기 스타들이다.


수원점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AK내부와 지하1층 분수대 옆에서, 분당점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1층 광장 5번게이트 앞에서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AK플라자


김신덕 마케팅 팀장은 "유명 인플루언서 초청을 통해 팔로워와 팬 방문 등 집객 효과와 더불어 10대부터 30대까지 젊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밀레니얼 세대가 원하고 즐길 수 있는 마케팅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