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나뚜루 신상 '제주녹차콘'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녹차'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나뚜루가 녹차 라인업을 강화했다.
22일 롯데제과는 '제주녹차콘'을 출시하면서 나뚜루의 시그니처 메뉴인 녹차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제주녹차콘'은 나뚜루 매장이 아닌 편의점, 대형 할인점 등의 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유통점 전용 제품이다.
'제주녹차콘'의 녹차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 전문점의 녹차 제품과 동일하다.
떫은 맛 덜하고 부드러운 게 특징
나뚜루의 녹차아이스크림은 차광 재배를 한 제주산 녹차를 100% 사용, 그 중에서도 첫물 녹차만을 선택하는 등 원료부터 철저하게 신경 쓴 제품이다.
이 원료는 풍미가 높을 뿐만 아니라 떫은 맛이 덜하고 부드럽다.
녹차 아이스크림 위에는 아몬드와 호두를 얹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코코아파우더로 만든 블랙 콘과자를 사용, 일반 콘아이스크림 제품과 차별화 했다.
'콘 뚜껑 당첨 이벤트' 진행
나뚜루는 '제주녹차콘' 출시를 기념해 '콘 뚜껑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입하고 뚜껑 뒷면을 확인하면 당첨 여부를 즉시 알 수 있는데, 1등 20명에게는 나뚜루 모바일 금액권(20만원)을, 2등 100명에게는 나뚜루 제품(20개)이 들어있는 기프트박스를, 3등 750명에게는 나뚜루 모바일 금액권(1만원)을 선사한다.
나뚜루는 올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나뚜루의 대표 메뉴인 녹차 맛을 전면에 내세우며 다양한 녹차 제품을 선보이고 풍성한 이벤트를 시행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