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서 오리지널 라인 할인전 진행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을 구매하려고 고민했었던 소비자라면 반색할 만한 소식이 전해졌다.
22일 LS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오는 23일부터 전국 프로스펙스 매장에서 오리지널 라인 '2018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기획전은 최대 30%까지 할인되며 올해 출시된 오리지널 라인 신상품 중 인기 제품들 위주로 준비해 실속 있게 구성했다.
행사 대표 상품인 '스택스'와 '유맥스'는 쌓아올린 듯한 패턴의 디자인에 미니멀한 로고를 활용해 포인트를 준 어글리슈즈 스타일의 스니커즈다.
특히 스택스는 최근 아이돌 '스트레이 키즈'가 착용한 화보가 공개되면서 일부 온·오프라인에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미드나잇 시리즈도 기획전에 포함된다.
입체적인 오리지널 로고가 돋보이는 워커 스타일의가죽 하이탑 ‘미드나잇 블랙’, 스타일리시한 니트 스니커즈 '미드나잇 브리즈',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슬림한 실루엣을 제공하는 '미드나잇' 등은 요즘 날씨에 어울리는 F/W 시즌 대표 상품 중 하나다.
38년 전통의 오리지널 로고가 포인트로 돋보이는 뉴트로 무드의 의류도 준비했다.
18F/W 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서 프로스펙스와 남노아 디자이너의 ‘노앙(Nohant)’이 협업해 선보인 오버핏 스타일의 맨투맨 티셔츠, 두줄 배색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가미한 가을용 트레이닝 세트와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겨울용 후드 트레이닝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빅 로고 프린트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한 덕다운 벤치다운도 기획전에 포함됐다.
이번 행사는 전국의 프로스펙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오는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신발은 20%, 의류는 3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새롭게 부활한 오리지널 라인이 뉴트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인기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착용해보고 할인된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