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휠라코리아, 내일(23일)부터 '디스럽터2·휠라레이' 반값세일

인사이트사진 제공 = 휠라코리아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영'해진 브랜드 휠라코리아의 운동화를 사려고 고민했던 사람이라면 주목하자.


22일 휠라코리아(휠라)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디스럽터2, 휠라레이 등 휠라의 인기 제품을 반값에 할인 판매하는 '휠라 블랙 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쇼퍼들의 최대 명절이라 불리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브랜드의 기획력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대 된 한국판 블프를 선보이기 위해 휠라만의 독창적 방식으로 운영하는 것이 이번 행사의 골자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휠라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현재 휠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선정, 최대 반값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인사이트휠라코리아 '디스럽터2' / 사진 제공 = 휠라코리아


최근 미국 풋웨어뉴스가 발표, 2018년 올해의 슈즈로 선정된 '디스럽터2(블랙)'를 필두로 휠라 대표 어글리 슈즈인 '휠라레이(블랙 스웨이드)'은 모두 3만 9천원(정가 6만 9천원)에 판매된다.


이 기간 해당 슈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휠라레이 PVC 백'을 사은품으로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휠라 포스 백팩도 각각 50% 할인된 가격인 6만 9,500원(정가 13만 9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할인 판매되는 3종은 25일 이후 모두 정상가로 환원된다.


'휠라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는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휠라 주요 매장을 비롯해 무신사, ABC마트, JD스포츠, 슈마커, 폴더, 레스모아, 에스마켓 등 편집숍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인사이트Instagram 'filaph'


휠라 관계자는 "차별화된 행사 기획을 통해 브랜드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현재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제품들을 반값에 판매하는 휠라의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를 통해 11월 쇼핑 명절에 걸맞은 실질적인 혜택과 쇼핑의 즐거움을 누리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