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론칭 9주년 맞은 '스파오 9주년 굿 아이템' 이벤트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스파오가 론칭 9주년을 맞아 '스파오 9주년 굿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론칭 9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겨울 베스트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스파오 9주년 굿 아이템’ 이벤트를 오는 23일부터 진행 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겨울철 고객이 뽑은 구매 만족도 베스트'에 손꼽히는 상품들로 준비됐다.
스파오 파자마 상품 라인 9종과 웜진 10종, 초경량 패딩 조끼 6종 등 총 25가지 스타일의 상품을 1만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초경량 자켓은 2만 원 할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올겨울 트렌드 아이템인 롱패딩은 최대 7만 원이 할인된 9만9000원과 12만9000원에 만나 볼 수 있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주는 웜히트 상품도 1+1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커플 스웨터 1+1 이벤트와 가성비 높은 스파오 백팩 50% 할인 등 다양한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 만족도가 가장 좋은 상품들로 엄선하여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올겨울 필수 아이템들을 이번 기회에 장만하시고 따뜻한 겨울을 잘 준비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