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2일(목)

'꿀 음색'으로 '태양-나만 바라봐' 커버한 블랙핑크 로제 무대

인사이트YouTube 'RÉCORD 레코드'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음색 여신' 블랙핑크 로제가 소속사 선배 태양의 노래를 완벽하게 커버했다.


지난 1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는 블랙핑크의 첫 국내 단독 콘서트 'BLACKPINK 2018 TOUR [IN YOUR AREA] SEOUL X BC CARD'가 개최됐다.


이날 콘서트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은 히트곡뿐만 아니라 평소 방송에서 팬들에게 보여줄 기회가 없었던 솔로 무대도 준비했다.


멤버 로제는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와 함께 비틀스의 'Let It Be', 박봄의 'You And I', 태양의 '나만 바라봐'를 열창했다.


인사이트YouTube 'RÉCORD 레코드'


특히 로제는 태양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특징인 곡 '나만 바라봐'를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내 관객들의 시선을 잡아끌었다. 


그루브 넘치는 반주에 어우러진 로제 특유의 달달하고 몽환적인 목소리는 절로 감성을 자극했다.


폭발적인 가창력 뿐만 아니라 노란색 꽃무늬 원피스를 입은 로제의 모습은 동화 속 공주님을 연상케할 정도로 아름다워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청각, 시각적으로 모두 완벽했던 로제의 역대급 커버 무대를 함께 감상해보자.


인사이트YouTube 'RÉCORD 레코드'


한편,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블랙핑크의 신곡 준비와 함께 4명의 솔로곡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12일 솔로곡을 발표한 제니에 이어 로제가 솔로 활동을 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


YouTube 'RÉCORD 레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