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연출하는 재미를 선사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최근 심즈의 제작사 '오리진'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심즈 4'의 할인행사 소식을 알렸다.
해당 게임은 '심(캐릭터)'을 키우고 터전을 일구는 게임인데, 집을 짓고 심들이 자신의 생활에 만족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명령을 내려 생활하게 만들어 주는 형태다.
'심'들이 졸리거나 피곤하면 침대로 이끌어 잠을 재워주고, 배고픔을 느끼면 식사를 제공하는 등 소소한 재미로 마니아층이 많다.
새로운 시리즈마다 톡톡 튀는 배경과 아이템 역시 매력으로 꼽힌다.
특히 '심즈 4'는 '날씨'라는 배경을 추가해 새로운 이야기를 경험하고, 계절마다 색다른 이벤트로 보는 재미가 있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각각의 심즈 시리즈별로 가격 할인 폭이 다르다.
심즈의 확장팩은 50%, 게임팩은 최대 20%까지 세일하고 오리지널 심즈는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당신을 '메시'와 '호날두'로 만들어 줄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FIFA 역시 시리즈별로 최대 70%까지 할인행사를 펼친다.
이번 시즌 FIFA19도 40%나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니 축덕이라면 세일을 놓치지 말자.
자세한 내용은 심즈와 FIFA의 제조사 오리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나만의 퍼스널라이프를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함께 오후의 무료함을 날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