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포스코건설, 탁 트인 조망 자랑하는 의정부 '더샵 파크에비뉴' 12월 분양

인사이트사진 제공 =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 다음달부터 '더샵 파크에비뉴' 분양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포스코건설이 다음달부터 탁 트인 조망을 자랑하는 '더샵 파크에비뉴' 분양에 나선다.


21일 포스코건설은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2구역 재개발 지역에 들어서는 '더샵 파크에비뉴'를 다음달인 12월부터 분양한다고 밝혔다.


'더샵 파크에비뉴'는 지난해 조기 완판된 ‘장암 더샵’에 이어 포스코건설이 의정부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아파트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6층 5개동 420가구 규모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이 약 95%를 차지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포스코건설 "여의도공원 3배 크기의 직동공원 있어"


일반 분양분은 317가구이며 전용면적39㎡ 45가구, 59㎡ 52가구, 84㎡ 200가구, 97㎡ 20가구로 구성됐다.


북한산 국립공원과 북한산 둘레길, 여의도공원 3배 크기의 직동공원과 같은 녹지공간과 접하며, 생태하천으로 복원을 마친 백석천이 아파트 단지를 끼고 흐르는 등 쾌적한 주거환경이 장점이다. 


주변에 고층 단지가 없어, 북한산 국립공원과 직동공원 조망이 가능하여 개방감 또한 우수하다.


의정부 도심에 위치하는 만큼 입지여건도 잘 갖춰져 있다.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호원IC가 차량으로 10분 거리여서 서울과 수도권 주요지역 진입이 용이하다.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에는 서울 청량리, 삼성동 등을 연결하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이 현재 예비 타당성조사가 진행 중이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포스코건설 "더샵 파크에비뉴에 대한 수요자들의 문의 쇄도"


이외에도 시청, 세무서, 시의회, 예술의 전당 등의 행정·문화타운이 단지 옆에 위치하고, 반경 1km 내에 신세계백화점, CGV 등 중심상권이 위치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의정부는 입주 10년이 넘은 노후 단지가 90% 이상이어서 새 아파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곳"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난해 포스코건설이 의정부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장암 더샵'의 성공적 분양으로 '더샵 파크에비뉴'에 대한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더샵 파크에비뉴'가 들어서는 의정부시는 청약 비조정지역으로 청약통장에 가입한 뒤 1년이면 1순위 청약을 넣을 수 있으며, 분양 후 6개월이면 전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