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까지 '트와이스 위크(TWICE WEEKS)' 행사 진행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고루한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확 젊어져 젊은 층의 유입을 크게 늘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
그런 빈폴스포츠가 겨울을 맞이해 '다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20일 빈폴스포츠는 오는 25일까지 겨울 다운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트와이스 위크(Twice Weeks)'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트와이스 위크에는 빈폴스포츠 모델인 '트와이스(Twice)'가 착용해 화제를 모았던 '트와이스 비벤치 다운'을 비롯해 '경량 다운 패딩 점퍼', '쳐비 푸퍼 다운', '프리미엄 다운' 등 다운 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스마트폰 터치 니트 글로브' 사은 증정
이와 더불어 고객에게 장갑을 착용하고도 스마트폰을 터치할 수 있는 '빈폴스포츠 스마트폰 터치 니트 글로브'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트와이스 위크 기간 동안 18년 가을겨울 시즌 다운 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장갑을 증정한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
이용선 빈폴스포츠 팀장은 "빈폴스포츠 론칭 후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과 지지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특별한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트와이스 비벤치 다운' 등 빈폴스포츠 대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트와이스 위크' 할인 상품은 전국 빈폴스포츠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몰 SSF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