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오늘(20일) 신규 콘텐츠 '귀신의 문' 등을 업데이트 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오늘부터 12월 17일까지 '귀신의 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귀신의 문은 난이도 4종(초급, 중급, 상급, 최상급)으로 구성된 모험 스테이지다.
이용자는 모험 지역 '도화만령진'에서 얻은 '혼불'을 사용해 귀신의 문에 입장 가능하다.
스테이지 공략 결과에 따라 '괴성 호리병', '치치 호리병'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귀신의 문 전용 강림 영웅 2종도 공개했다.
새로운 영웅은 술사 강림 영웅 '괴성'과 암살 강림 영웅 '치치'다. 이용자는 각 강림 영웅을 2개씩 수집해 고정 초월 영웅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고정 초월 영웅 '천도 괴성'은 태극만월참 스킬을 발휘해 아군의 공격력과 생존력을 높일 수 있다. 고정 초월 영웅 '집착 치치'는 금나만 스킬을 사용해 본인의 흡혈 능력을 7초 증가시킨다.
12월 18일까지 '우명이의 스펙업 미션' 이벤트 열어
파이널 블레이드는 12월 18일까지 '우명이의 스펙업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 미션에 참여해 '초심자의 우명이 주화'를 얻을 수 있다. 우명이 주화는 교환소에서 '레벨업 패키지', '정수 패키지'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