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더마토리의 모이스처라이징 홀리데이 기획세트는 고보습은 물론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0일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는 초겨울 피부 보습을 위한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홀리데이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 세트는 더마토리 진정 보습 라인의 대표 제품인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 크림(50m)'과 도톰한 니트 원단으로 흡수성을 높인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니트 마스크 (40ml*5매)' 로 구성됐다.
더마토리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밤 크림은 민감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력을 올려주는 고농축 밤타입 크림으로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72 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을 인증 받았으며, 알러지 유해성분으로 고시된 20가지의 성분이 무첨가된 극민감성 피부 전용 제품이다.
함께 구성된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니트 마스크는 40ml 용량의 고보습 에센스 한 병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시트 마스크로, 니트처럼 도톰한 자연유래 셀룰로오즈 원단이 필요한 영양 성분을 피부에 충분히 공급해 준다.
뿐만 아니라 유럽 친환경 섬유인증 '오코텍스'의 인증을 받은 시트를 사용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최근 인기 뷰티 유튜버 '회사원A' 채널에 소개된 직후 소비자들의 문의가 계속되며 구매 행렬이 이어진 바 있다.
더마토리의 초겨울 피부 보습을 위한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홀리데이 기획세트는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과, 클럽 클리오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