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네파 키즈, '미니미룩' 연출 가능한 겨울 '롱패딩'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키즈 


네파 키즈, 다가올 겨울 대비해 '롱패딩 3종' 출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네파 키즈가 다가오는 추운 겨울 아이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 주는 것과 동시에 화사하고 다양한 컬러와 세련된 핏을 제공해 주는 롱패딩을 출시했다. 


19일 네파 키즈는 겨울 맞아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롱패딩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롱패딩은 '아이답게 자유롭게'라는 네파 키즈의 슬로건에 맞춰 아이들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고자 활동성을 높여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특히 성인 주력 다운재킷인 '프리미아 벤치다운', '사이폰 벤치다운', '마시모 벤치다운'의 미니미룩 라인업으로 구성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룩으로 연출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미니미룩은 스타일뿐 아니라 성인용 제품들의 기술력까지 모두 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키즈 


보온성과 트렌디함 잡은 네파 키즈


프리미엄 다운재킷 '프리미아 벤치다운'은 소매와 등 부분에 네파의 에어볼륨 시스템을 적용해 편안한 착장감과 동시에 보온성을 더한 구스 벤치다운이다. 


보온성과 볼륨 지속을 극대화한 에어볼륨 시스템과 함께 '프리미아 벤치다운'은 트렌디한 기장감을 반영한 롱 다운재킷으로 스타일리시함을 한층 살린 프리미엄 제품이다. 


컬러 또한 고급스런 미스트, 상큼한 베이비핑크, 세련된 블랙까지 3가지로 출시되어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고를 수 있다. 


작년 성인 제품과 더불어 키즈 제품도 입고 되자마자 품절됐던 인기 아이템이다. 올해 업그레이드 된 강점은 보온성과 다운 복원력을 지속시킬 수 있는 에어볼륨 시스템이 적용된 점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키즈


"미니미 스타일로 패밀리룩 연출 가능해"


컬러 또한 미스트와 네이비, 그리고 강렬한 레드 컬러까지 출시되어 한파 대비 롱패딩으로 제격이다.


'마시모 벤치다운'은 풍성한 라쿤 퍼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그레이와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소매의 패트릭 와펜과 가슴의 와펜 플레이 및 로고 프린트, 무광지퍼 등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아웃도어 활동에 잘 어울리는 액티브한 룩으로 완성되어 성별 구분없이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네파 키즈 미니미 다운은 성인용 인기 다운재킷을 아이들의 특성에 맞도록 컬러와 디자인을 재구성한 미니미 스타일로 패밀리룩이 연출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매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작년과 올해 성인 롱패딩이 패션 트렌드인 만큼 키즈 롱패딩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기능성과 스타일을 고루 갖춘 키즈 아웃도어 롱패딩으로 겨울을 미리 대비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