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토니모리가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뷰라벨 위너에 선정된 제품을 특가 할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15일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겟잇뷰티2018 뷰라벨 3관왕 달성을 기념해 빅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니모리는 9일 방송된 뷰티 정보 프로그램 '겟잇뷰티2018'의 '뷰라벨(뷰티 라이프 밸런스)' 코너에서 '토니모리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페이스 오일'이 뷰라벨 페이스 오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토니모리는 올해 3월 탄력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프레스티지 제주 스네일 에센스', 6월 클렌징워터 부문 1위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에 이어 연중 3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페이스 오일 부문 1위에 오른 토니모리의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페이스 오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겨울철 필수 보습 아이템으로, 영국 왕실이 보증하는 순도 100% 블랙티 성분을 함유해 우수한 보습력을 갖춘 제품이다.
방송에서는 성분 및 제품력 테스트를 통해 100개 제품을 비교하여 우수 제품을 선정했다.
특히 페이스 오일을 양 볼에 바르고 1시간 후 피부의 수분도를 다시 측정, 비교하는 제품력 테스트에서 46%라는 놀라운 수분 증가율을 보이며 타 제품 대비 뛰어난 보습력을 입증했다.
토니모리는 이번 겟잇뷰티 뷰라벨 1위 선정을 기념해 11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 간 뷰라벨 위너 아이템 특가 할인 등 풍성한 소비자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뷰라벨이 검증한 위너 아이템 중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페이스 오일은 정가에서 1만원 할인 된 가격인 2만 원에, 저자극으로 촉촉하게 지워주는 '더 촉촉 그린티 노워시 클렌징 워터'는 1+1 행사를 진행하여 1개 가격에 2개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농축된 에센스가 생기와 영양을 부여하는 프레스티지 제주 스네일 에센스는 약 40% 할인가인 4만 원에 판매한다.
또 이번 이벤트에서는 겨울철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토니모리가 의류 브랜드 '키르시'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패션양말을 3천 원 특별가에 판매한다.
화이트,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패션양말에는 키르시를 상징하는 체리 로고를 담아 데일리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토니블랙' 회원들에게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기초 라인을 30% 할인 진행하는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