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AIA생명, 고객 입장에서 생각한 '(무)스마트 세이브 걸작 종신보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AIA생명


AIA생명, 고객입장에서 출시한 (무)스마트 세이브 걸작 종신보험 선봬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AIA생명이 신개념 종신보험 상품 '(무)스마트 세이브 걸작 종신보험'을 출시했다.


지난 11일 출시된 (무) 스마트 세이브 걸작 종신보험은 고객의 건강증진 활동에 따른 보험료 할인, 장기유지계약 할인, 저해지환급형 등 3가지 옵션을 통해 납입 보험료 부담을 낮추고 보장 혜택은 강화한 상품이다.


특히 이번 상품은 바이탈리티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에서 설정한 주간 목표 걸음 수 달성, 금연 선언 등으로 포인트를 쌓는 방식으로 등급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획득한 등급은 13회차 이후 전체 보험료 납입기간 동안 보험료를 최대 10% 이상 할인받는 용도로 사용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AIA생명


건강증진 활동에 따른 보험료 할인, 장기유지계약 할인, 저해지환급형 등 3가지 옵션


또한, 보험료 할인과는 별도로 주간 목표 달성 시 보험계약일로부터 5년간 SK텔레콤 통신비 할인, 스타벅스 쿠폰 등 매주 3000~4000원 상당의 추가 리워드가 주어진다.


장기유지계약 할인 옵션은 10년 이상 계약을 유지한 장기 고객에게 10년이 지난 시점 이후 납입하는 월납 보험료의 10% 할인 혜택을 별도 제공한다.


저해지환급형을 선택하는 경우 보험료 납입기간 중 계약 해지 시 받을 수 있는 해지 환급금을 표준형 대비 50%로 줄이는 대신, 표준형보다 저렴한 월납 보험료를 납부하게 된다.


변창우 AIA생명 마케팅본부장은 "(무)스마트 세이브 걸작 종신보험은 AIA 바이탈리티 프로그램과 장기유지계약 할인 등 철저히 고객 입장에서 생각한 똑똑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향후 선보일 보험 상품들 역시 다양한 혜택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건강한 생활습관 유지에 대한 동기 부여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