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고농도 미세먼지까지 더해지면서 아기들의 건강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면역력 낮은 아이들은 감기와 비염, 수족구병과 같은 바이러스 질환에 쉽게 노출되고 미세먼지로 호흡기 질환이나 피부 알레르기까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아기 건강을 위한 생활 속 육아 팁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유아용품을 소개한다.
'베이비 마사지'에 효과적인 리틀마마의 스파오일
리틀마마의 '베이비 순환 마사지&스파오일'은 아기 신체 순환 돕는 베이비 마사지로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
베이비 마사지는 체내 수분 비중은 높으나 운동 발달이 완벽하지 않은 아기의 신체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육아법 중 하나다.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 스파 브랜드 리틀마마는 아기들의 건강을 위해 국내 최고 림프드레나지 마사지 권위자인 심정묘 교수와 함께 7-Step의 ‘베이비 순환 마사지’를 개발했다.
목 부위에 쌓인 독소나 유해물질이 비워지도록 하는 목, 얼굴 마사지와 함께 감각기관, 오장육부 기능을 튼튼하게 해주는 팔, 손 마사지 등 총 7단계의 마사지법을 포함하고 있다.
스파 오일은 피부와 가까운 성분인 유기농 해바라기 씨 오일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로 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부드러운 롤링감으로 초보 엄마, 아빠들도 베이비 마사지를 쉽게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나트루(NATRUE) 최고 등급인 오가닉 화장품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틀마마 마케팅 담당자는 "리틀마마 베이비스파 제품으로 매일 목욕 후 오일을 바를 때 가볍게 마사지하면 아기 건강과 피부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손 씻기만으로도 질환 예방 가능한 라이온코리아 손 세정제
라이온코리아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은 손 씻기만으로 환절기를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라이온코리아의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은 항균성분을 함유해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대장균, 포도상구균을 포함한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준다.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은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어른들은 물론 상대적으로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 용기의 펌프를 누르면 바로 거품이 나와 사용이 간편하고 혼자 손 씻기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마치 놀이를 하듯 재미있게 손 씻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
밖에서도 아기들 청결 관리할 수 있는 베베숲 물티슈
베베숲 '데일리 물티슈'는 밖에서도 수시로 아기 청결 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엄마들에게 제격이다.
외출 시 청결 유지를 위해 가장 많이 사용되는 물티슈는 아기의 청결을 위해 수시로 사용하는 육아 필수품 중 하나다.
아기 피부에 직접 닿고 사용 빈도가 높은 만큼 제품의 성분을 꼼꼼하게 체크하여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베베숲 데일리 물티슈는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최고안전등급인 '엑셀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