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루돌프 사슴이 되고 싶었던 꼬마 말"···크리스마스 겨냥 영화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

인사이트영화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극장가에 환상의 스노우 드림 어드벤처를 선사할 크리스마스 영화가 찾아온다.


오는 12월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영화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 측이 환상의 어드벤처를 담은 티저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은 크리스마스이브에 산타의 썰매를 끄는 것이 평생 꿈인 꼬마 말 '엘리엇'이 루돌프 선발대회에 도전하며 펼쳐지는 스노우 드림 어드벤처 영화다.


공개된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의 티저포스터는 마치 크리스마스가 벌써 찾아온 듯 귀여운 산타 뿔 모자를 쓰고 있는 꼬마 말 엘리엇의 귀여운 모습을 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


여기에 "꿈이 이뤄질 거야!"라는 밝고 희망찬 문구가 함께 어우러져 꼬마 말 엘리엇이 들려줄 유쾌한 스노우 드림 어드벤처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주인공 엘리엇은 꼬마 말 캐릭터로 작고 아담한 몸집에 귀여움은 물론 날쌘 레이싱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꼬마 말 엘리엇의 산타 썰매단을 향한 도전을 담아내며 환상의 스노우 드림 어드벤처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


루돌프 대장의 은퇴 선언을 듣게 된 꼬마 말 엘리엇이 루돌프 선발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훈련하며 신기록을 경신하고 꿈을 키워가는 모습은 관객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한다.


특히 덩치 큰 루돌프들의 힘에 밀려나기도 하고, 루돌프 '사샤'와 '디제이'의 비웃음에도 "난 절대 포기 안 해!"라는 씩씩한 멘트를 보내고 있어 과연 엘리엇이 완벽한 산타 썰매단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올겨울 크리스마스 관객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가족 애니메이션 영화 '엘리엇과 산타 썰매단'의 예고편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팝엔터테인먼트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