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 인 스타일' 프로젝트 참여할 남성 고객 대상 리뷰어 찾는 한섬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타임·마인·시스템·SJSJ 등 한섬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를 온라인과 모바일로 만나볼 수 있는 '더한섬닷컴'이 일반 남성 고객 대상 리뷰어를 찾는다.
11일 한섬은 오는 18일까지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멘 인 스타일(MEN IN STYLE)' 프로젝트에 참여할 남성 고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더한섬닷컴 회원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고 SNS를 즐겨 사용하는 남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회사 측은 "SNS·블로그·카페 등을 통해 자신의 패션 스타일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남성 고객들을 겨냥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다양한 연령대와 체형의 리뷰어 선정할 계획"
한섬은 총 5명의 리뷰어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들은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 동안 타임옴므·시스템옴므 등 한섬의 주요 남성브랜드의 신제품 리뷰 및 스타일링 콘텐츠 제작 활동을 하게 된다.
또 더한섬닷컴 '멘 인 스타일' 기획전에 참여해 해당 행사에 대한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인터뷰 등도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한섬은 '멘 인 스타일' 프로젝트에 참여한 리뷰어에게 매월 2개 리뷰 상품 및 월 1회 30% 할인 바우처를 증정하고, 분기별로 우수 리뷰어를 선정해 30만원 바우처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섬 관계자는 "일반 남성 고객의 시각으로 바라본 솔직하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소개하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취지이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대와 체형의 리뷰어를 선정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더한섬닷컴 특화 콘텐츠를 더욱 확대해 가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