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리복, 힙스터 취향 저격할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솔 퓨리'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복 


리복,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솔 퓨리' 발매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라이프스타일 러닝화 '솔 퓨리(Sole Fury)'를 발매했다.


'솔 퓨리'는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해 혁신적이고 대담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Split Cushioning System)'은 리복이 90년대 처음 개발한 기술로 신발 밑창 중간 부분을 일부 제거해 신발의 경량성과 유연성을 강조한다. 


갑피 또한 매쉬 소재를 활용해 통기성을 강조하고 비대칭 구조로 발을 잡아준다. 아웃솔은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과 함께 다양한 퍼포먼스에 적합한 내구성과 마찰력을 가진 소재를 사용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복 


리복, "솔 퓨리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감각 선보이길"


'솔 퓨리'는 2019 S/S 뉴욕 패션 위크 당시 매튜 아담스 돌란의 콜렉션 무대에 함께 하며 현대적이고 간소화된 디자인으로 그 스타일을 입증했다.


올해 내내 이어진 네온 컬러 열풍을 반영한 컬러 포인트와 독특한 레이어드 구조의 갑피, 청키한 아웃솔로 리복만의 스타일을 완성했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솔 퓨리는 인스타펌프 퓨리에 이어 스플릿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한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 러닝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소비자들이 퍼포먼스와 패션을 동시에 잡은 솔 퓨리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선보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복


한편 리복의 헤리티지와 혁신을 보여주는 솔퓨리는 리복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솔퓨리는 남녀 각 2종씩 총 4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리복 공식 온라인 몰을 기준으로 10만 9천원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직접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