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JK타이거+효린+산다라박 참석"…H&MX모스키노, 컬렉션 론칭 성황리 마무리

인사이트사진 제공 = H&M


MOSCHINO [tv] H&M 컬렉션 론칭 이벤트 성황리 마무리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H&M이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론칭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7일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지난 6일 서울 성수동 '레이어 57'에서 MOSCHINO [tv] H&M 컬렉션 론칭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MOSCHINO [tv] H&M 컬렉션 론칭 이벤트에는 1000여명의 참석자들과 가수 산다라박, 효린, 소녀시대 효연, 인피니트 엘, 빅스 엔, 타이거JK, 비지, 마샬, 마미손, 봉재현, 배우 하연수, 정연주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론칭 행사 중 가수 타이거 JK와 비지, 마샬의 특별한 힙합 공연과 아티스트 나나(NANA)의 드래그 퀸 공연으로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H&M


팝 아트·스트리트 감성·유머 담은 컬렉션 선봬


패션계는 물론 전 세계 셀러브러티들에게 주목 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히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는 팝 아트적인 매력, 스트리트 감성, 유머, 에너지를 담아 이번 MOSCHINO [tv] H&M 컬렉션을 선보였다.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제레미 스캇(Jeremy Scott)은 이번 컬렉션에 대중문화의 화려함, 장난스러움과 유머가 넘치는 에너지를 담아 여성복과 남성복,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반려견을 위한 특별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H&M의 새로운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MOSCHINO [tv] H&M은 이달 8일 오전 8시부터 국내 4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할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H&M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H&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