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킹스맨' 에그시가 활 쏘는 '영웅'으로 돌아온다"···영화 '후드' 메인 예고편

인사이트영화 '후드'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차세대 영국 스타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태런 에저튼이 할리우드를 호령하는 영국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태런 에저튼 주연의 영화 '후드'가 개봉 예정이다.


영화 '후드'는 허세만 충만했던 스무 살 귀족 청년 '로빈'이 후드를 쓴 동료들과 함께 통쾌하게 세상에 맞서 싸우는 활 액션 블록버스터다.


태런 에저튼은 영국의 전설이자 세계 최초의 히어로라 할 수 있는 '로빈 후드' 역을 맡아 역대 가장 젊고 유쾌한 매력으로 레전드 영웅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후드'


영화 '후드'는 우리가 기다려온 새로운 영웅의 탄생을 알리며 세상을 뒤집을 통쾌한 한방을 보여줄 예정이다.


돈과 권력을 앞세운 권력층으로 인해 모두가 힘들어진 시기에 전쟁에서 죽은 줄 알았던 귀족 가문의 스무 살 청년 로빈이 나타난다.


부자들의 돈만 훔친다는 후드를 쓴 남자에 대한 소문이 무성한 가운데, 정체를 알 수 없는 그에게 막대한 현상금이 걸린다.


신출귀몰한 그의 활약에 사람들도 점차 동요하기 시작하지만 빈번히 그를 잡는데 실패하고 만다.


로빈이자 후드를 쓴 남자인 태런 에저튼은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잔망미' 넘치는 연기와 스펙터클한 전투신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하고 있다.


인사이트영화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인사이트영화 '후드'


한편 태런 에저튼은 영화 '킹스맨' 시리즈로 혜성처럼 등장한 영국 배우다.


이제는 국내에서도 가장 유명한 영국 배우라 해도 과언이 아닌 그는 남성적이면서 귀여운 외모, 그리고 출중한 연기로 단숨에 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그는 친근한 개구쟁이 같은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수많은 팬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할리우드를 접수할 태런 에저튼의 영화 '후드'의 예고편을 함께 만나보자.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