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크레모랩, 폴란드 주요 유통채널에 신규 입점하며 유럽 시장 진출 가속화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레모랩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크레모랩은 전 세계 13개 국가 600여개 매장에 입점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7일 아시아 넘버원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CREMORLAB)은 최근 폴란드 주요 유통채널의 신규 입점을 알리며 유럽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크레모랩이 폴란드에 새롭게 입점한 매장은 폴란드 공항 면세점 엘리아(Aelia), 유럽 최대 화장품 유통채널 더글라스(Douglas), 드럭스토어 슈퍼팜(Superpharm)이다. 


더글라스는 유럽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최대 규모의 뷰티 채널로 유럽 19개국에서 2000여개의 오프라인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슈퍼팜은 40년 전 처음으로 약국에 현재의 H&B 개념을 도입한 폴란드 대표 드럭스토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레모랩


크레모랩 관계자는 "폴란드 내 유명 유통 채널에 대거 입점하게 된 것은 크레모랩 브랜드가 가진 잠재력과 유럽 시장 안착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괄목할 만한 성과"라며 "현재 서유럽 국가 내 더글라스 매장 추가 입점을 논의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오는 11월 북유럽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킥스(Kicks)의 스웨덴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는 등 향후 유럽 전역으로 계속해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크레모랩은 현재 프랑스, 러시아, 미국, 호주, 홍콩을 비롯한 글로벌 전역에 진출하며 전세계 13개국 600여개 매장에 입점해 있으며, 이성과 감성, 자연과 과학이 조화된 프리미엄 온천수 브랜드의 가치를 담아낸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 요소로 글로벌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국내 뷰티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호주 데이빗 존스 백화점 7개점에 입점하며 K-뷰티 브랜드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레모랩


한편, 크레모랩은 자연의 귀한 생명력을 그대로 담은 특별한 물, 금진 온천수를 기반으로 한 독자 성분 T.E.N. ™ Water를 모든 제품에 사용하고 있다. 


금진 온천수는 일반적인 투명한 물과 달리 신비롭고 은은한 붉은빛의 온천수로 10가지 특별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근본을 강화하고 피부 본연의 기능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에 존재하는 보습성분을 모사한 피부 친화적 포뮬러인 순수 포뮬러는 끈적이지 않고 자극없이 편안하게 흡수되며 이는 피부 자극테스트로 입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