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레벨라인 RVLINE'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인간의 가장 큰 무기는 '매력'이라 했던가.
여기 매력의 최절정을 보여주는 스타가 있다. 바로 레드벨벳 멤버 슬기다.
슬기는 순한 성격과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지만, 그와 대비되는 반전 춤실력의 소유자다. 때문에 슬기에게 천천히 매료돼 그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팬들이 다수 있다.
그는 순하고 귀여운 성격 덕분에 함께 있으면 늘 즐거울 것만 같은 느낌을 준다. 여기에 착한 심성, 예쁜 얼굴까지 더해져 '호감'의 결정체로 불린다.
친구처럼 지내다가 스며들 듯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매력 만점 슬기. 그의 성격을 자세히 알 수 있는 영상을 모았으니 함께 만나보자.
1. 순한 말투
슬기는 어떤 말을 들어도 언성을 높이지 않는다.
그리고 타인의 말을 잘 경청하며 순하게 말하는 경향이 있다.
말을 조금씩 더듬는 것 역시 그의 순한 느낌을 더욱 배가 시킨다.
2. 넘치는 웃음
슬기는 눈물(?)이 많은 여자다. 눈물까지 흘릴 정도로 웃음이 많기 때문.
그는 자신이 한 행동에도 '빵' 터져 깔깔대며 웃기 일쑤다.
얼굴 자체도 '웃상'이라 슬기를 보면 즐거운 느낌이 든다.
3. 얌전한 걸음걸이
슬기의 '무빙워크' 걸음걸이는 JTBC '아는 형님'에 소개됐을 만큼 유명하다.
걸을 때 몸에 큰 변화가 없어 마치 서있는 것과 다르지 않다.
걷는 것조차 얌전한 슬기다.
4. 뜨거운 가족 사랑
슬기는 가족에 대한 사랑도 넘치는 귀여운 효녀다.
한 영상에서 엄마에게 영상 편지를 쓰자마자 눈물을 펑펑 쏟는 슬기의 모습이 이를 대변한다. 자신도 힘들었을 텐데 엄마 생각을 먼저 하는 것에서 고운 심성이 느껴진다.
"엄마, 아빠가 제 길을 열어주셔서 감사하다"며 펑펑 우는 슬기의 착한 모습에 MC 김준호도 눈시울을 적실 정도였다.
5. 독특한 눈물 포인트
슬기의 매력 중 하나는 조금은 독특한 눈물 포인트다.
한 방송에서 레드벨벳 멤버들과 양 잡기 게임을 하던 중, 슬기는 자신도 하고 싶다고 어필하며 결국 눈물을 쏟은 적이 있다.
이 같은 영상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 '필수 영상'으로 불리며 유명세를 치렀다.
수건으로 양머리를 올리고 눈물까지 쏟는 슬기의 모습이 귀여운 듯, 멤버들도 장난을 쳐 더욱 웃음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