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롱패딩 스타일링 배틀 '겟유어스웨그'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밀레가 롱패딩 스타일을 겨루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롱패딩 '스웨그 알파 다운' 출시를 기념해 '겟유어스웨그' 이벤트 시즌2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밀레 겟유어스웨그(GET YOUR SWAG) 이벤트는 개성 넘치는 롱패딩 스타일링을 겨루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우승자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10월 진행된 시즌1에선 총투표수 81만여 표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전국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스웨그 알파 다운을 활용한 교복 스타일링 배틀을 진행한다.
먼저 이번 이벤트는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총 10개의 고등학교에서 3인 1팀으로 선발된 학생들의 스웨그 알파 다운 교복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하고, 이벤트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실시간 투표로 대결을 펼친다.
"겟유어스웨그 이벤트 시즌1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진행"
투표를 통해 선정된 단체전 우승팀과 개인전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품으로 39만 9천원 상당의 밀레 스웨그 알파 다운이 증정된다.
특히 올해 단체전의 우승팀은 해당 학생이 속한 학급의 30명 전원에게 스웨그 알파 다운을 제공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투표 참여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웨그 알파 다운(9명)과 CU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400명)이 제공될 예정이다.
밀레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해 겟유어스웨그 이벤트 시즌1에서 보여준 소비자들의 관심과 열띤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후속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등학생들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통해 롱패딩은 디자인 차별성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소비자 인식을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5일부터 25일까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에 대한 안내와 참여는 밀레 겟유어스웨그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