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아이오페가 촘촘한 보습막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새로운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6일 아이오페는 D-판테놀 에너지와 함께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모이스트젠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워진 모이스트젠 라인은 D-판테놀 콤플렉스™의 고보습 에너지와 함께 피부 진정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동시에 히아루론산과 참마 뿌리 추출물이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부여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은 모이스트젠 소프너와 에멀젼, 크림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모이스트젠 소프너는 피부 진정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깊은 영양감의 고보습 소프너이며, 모이스트젠 에멀젼은 촘촘한 보습막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에멀젼이다.
모이스트젠 크림은 힘없고 느슨해진 피부에 꽉 찬 보습과 영양을 채워 넣어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특히 에멀젼과 크림에 접목된 제형 기술은 풍부한 보습 성분이 감싸듯 피부에 밀착되어 촉촉함과 윤기를 오래 유지시켜 준다.
힘없이 느슨해진 피부를 꽉 찬 보습으로 빈틈없이 채워주는 모이스트젠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