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마법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놀라운 이야기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해리포터' 시리즈.
그 엄청난 인기 만큼 우리의 주변에는 해리포터의 향수를 자극하는 수많은 제품들이 존재하기도 한다.
그런 가운데, 이번에는 '꿈나라'에서도 해리포터의 세계를 마음껏 느낄 수 있을 만한 제품이 등장했다.
5일 스파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해리포터 파자마와 잠옷 세트를 공개했다.
빨간색 체크무늬가 매력적인 해리포터 파자마 세트는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의 분위기와도 잘 어울린다.
또한 잠옷의 왼쪽 상단 부분에는 '그리핀도르'의 마크가 크게 그려져 있어, 진정한 해리포터 덕후들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파자마 세트는 빨간색과 더불어 초록색 컬러가 마련되어 있으며 가격은 49,900 원이다.
호그와트 기숙사 망토잠옷은 따듯한 플리스 재질로 만들어져 포근한 겨울밤의 느낌을 선사한다.
망토잠옷은 호그와트의 기숙사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푸프, 래번클로에 각각 맞춘 컬러와 로고가 박혀있어 취향에 따라 마음껏 선택할 수 있다.
파자마 세트와 매치하면 해리포터의 분위기를 더욱 만끽할 수 있는 이 제품의 가격은 59,900원이다.
두 제품은 모두 오는 16일날 출시될 예정이니, 진정한 해리포터 덕후들이라면 미리미리 지갑을 준비해 이번 기회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