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밋업, 할인 이벤트 등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 제공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행텐의 뮤즈 뉴이스트W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팬미팅을 가졌다.
5일 행텐은 지난 3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뮤즈 뉴이스트W의 팬밋업 이벤트 '러브레터 From 행텐'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와 아티스트, 고객이 하나가 되어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자 마련됐다.
사전 이벤트 당첨자 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다소 쌀쌀했던 날씨에도 불구하고 뉴이스트W를 가까이에서 보기 위해 수많은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멤버들은 팬사인회 뿐만 아니라 미니 토크, 하이터치,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생일을 맞은 뉴이스트W의 멤버 렌의 깜짝 생일파티 이벤트가 마련돼 많은 눈길을 끌었다.
뉴이스트W는 이미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골든스테이트 뉴 다운을 비롯해 행텐의 겨울 컬렉션을 착용해 시선을 모았다. 팬들과 함께 시종일관 꾸밈없는 모습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행텐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만 진행하는 '하루만 오십이야' 할인 행사를 통해 가을, 겨울 시즌 전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행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뉴이스트W의 골든스테이트 뉴 다운은 전국 행텐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