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3일(목)

"금요일에 만난 아이유!"…뉴발란스, 뮤즈 아이유와 함께 팬밋업 행사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뉴발란스 


사인회, 미니 토크 ​등 다채로운 이벤트 열려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신곡 '삐삐'로 돌아온 아이유가 뉴발란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5일 뉴발란스는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모델 아이유의 팬밋업 행사를 지난 2일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8년 FW 시즌을 맞아 선보인 ‘뉴워커스 다운’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사인회는 뉴발란스 다운재킷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아이유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뉴발란스 


이 밖에도 미니 토크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유는 팬들이 직접 보내온 다양한 질문에 솔직히 답변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다. 이어서 행사장을 찾아준 많은 사람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이유는 이날 이미 '아이유 패딩'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뉴워커스 다운'을 착용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스타일로 입체 패턴을 사용하고 불필요한 디테일을 제거해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했다. 다양한 크기의 포켓으로 착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특히 스몰 포켓은 추운 날씨에 자주 사용되는 립밤이나 틴트 보관에 용이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뉴발란스 


한편 아이유는 이번 뉴워커스 다운 캠페인을 통해, 본명 이지은과 가수, 배우, 작사가, 프로듀서 등 5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한 진솔한 인터뷰와 화보를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아이유와 함께 한 팬밋업 행사 및 뉴워커스 다운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공식 페이스북 및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