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김우석이 연기를 하던 중 뜻밖의 애교(?)를 선보였다.
지난 3일 미디어 채널 플레이리스트 측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의 NG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그중에서도 '승혁 선배'로 큰 사랑을 받았던 김우석의 NG 장면이 눈길을 끌었다.
YouTube '플레이리스트'
극 중 정지원(정신혜 분)을 짝사랑한 김우석은 그에게 고백하기 위해 거울을 보며 맹연습을 하고 있다.
김우석은 "우리 알파벳을 배워볼까? L은 LOVE래"라는 대사를 하던 중 손을 반쯤 오므린 채로 자신의 얼굴에 가져다 댔다.
오글거리는 멘트에 닭살이 돋았던 것. 김우석은 결국 빵 터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어 김우석은 "오늘부터 1일?"이라고 대사를 내뱉고 두 눈을 질끈 감아버리고 말았다.
YouTube '플레이리스트'
느끼한 자신의 모습을 거울로 보고 있자니 괴로우면서도 자괴감(?)이 들었을 테다.
그렇게 제대로 '현타'온 김우석. 그는 멋쩍은 웃음을 지어 보이는가 하면, 주먹 쥔 양손을 들고 입을 쭉 내밀며 뜻밖의 귀여운 애교(?)를 선보였다.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김우석 평소에 애교 많은 듯", "너무 귀엽다. 이 영상 수십 번 돌려봄", "김우석 실제 성격 제대로 보여준다. 설렌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 관련 영상은 1분 2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