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마데카21, 환절기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하는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데카21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마데카21의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는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1일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은 순하고 촉촉하게 클렌징되면서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세정해주는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는 계절 구분 없이 발생하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매일 사용하는 자외선차단제까지 꼼꼼하게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동국제약의 병풀추출물이 25% 함유된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피부가 예민해지는 겨울철에도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데카21


초미세먼지 및 자외선 차단제 세정력 임상시험을 완료했을 뿐 아니라 16가지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만들어져 트러블 피부나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마데카21 관계자는 "일찍 찾아온 찬 바람과 건조한 환경으로 피부가 민감해졌다면 과도한 클렌징보다는 순하면서 말끔하게 지워지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신제품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는 피부 진정과 보습에 특화된 동국제약의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었을 뿐 아니라 계절의 구분 없이 찾아오는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줄 수 있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21의 '테카솔 안티더스트 클렌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