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3일(토)

엄마 생일에 '3억원'짜리 '페라리' 선물해준 21살 여배우

인사이트Instagram 'kyliejenner'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미국 억만장자 스타는 선물 규모까지 남달랐다.


지난달 30일 모델 겸 배우 카일리 제너(Kylie Jenner, 21)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왕을 위한 488"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는 5일 엄마 크리스 제너(Kris Jenner, 63)의 생일을 맞아 카일리 제너가 준비한 '특급' 선물이 담겼다.


선물의 정체는 바로 새빨간 색상의 이탈리아 스포츠카 '페라리 488'.


인사이트카일리 제너 / Instagram 'kyliejenner'



크리스 제너는 "세상에"를 연발하며 기뻐했고, 카일리 제너는 "우리 엄마의 '드림카'다"라며 뿌듯해했다.


다수 해외 매체에 따르면 카일리 제너가 선물한 '페라리 488'의 가격은 최소 25만 달러(한화 약 2억 8000만원) 이상이다.


두 달 전부터 해당 차를 구매한 카일리 제너. 그는 엄마를 위해 생일보다 일주일 빨리 선물을 전달했다고.


인사이트카일리 제너 / Instagram 'kyliejenner'



카일리 제너는 언니 켄달 제너와 함께 '켄달 자매'로 알려진 미국의 셀레브러티다.


자신의 이름을 딴 뷰티 브랜드 '카일리 코스매틱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포브스가 산정한 그의 재산 가치는 9억 달러(한화 약 1조 245억원)에 달한다.


아빠 케이틀린 제너는 전 올림픽 육상 금메달리스트, 엄마 크리스 제너 또한 성공한 사업가다.



이들 가족은 지난 2007년부터 미국 리얼리티 프로그램 '4차원 가족 카다시안 따라잡기'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488 For The Queen ♥️ #EarlyBdayGift

Kylie(@kyliejenner)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