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베네피트의 홀리데이 키트 4종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30일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갓 구워낸 달콤한 케이크에서 영감을 받은 '2018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네피트의 '2018 홀리데이 키트'는 즐겁고 유쾌한 브랜드 DNA를 담은 케이크 모양의 패키지로 연말에 스위트함을 더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키트는 총 4종으로 연말연시 다양한 모임에 맞춰 러블리한 매력부터 화려한 파티룩까지 TPO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풀 메이크업 세트를 담았다.
'트리플 데커 데카덴스'는 볼륨 마스카라 '배드갤 뱅!',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 입체적인 눈썹을 위한 '하이 브로우', 형광 체리빛의 '고고틴트 미니'를 담았다.
풍성한 속눈썹에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결에 은은하게 빛나는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형광 체리빛 입술 미인을 만들어준다.
'컨펙션 큐티스'는 눈썹 전용 마스카라 '김미 브로우 플러스', 모공을 감쪽같이 가려주는 '더 포어페셔널 프라이머'와 슈퍼컬링 마스카라 '롤러 래시' 미니 사이즈로 구성됐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베네피트의 미니 아이템들로 언제 어디서나 뷰티 솔루션을 제시해준다.
'구디 구디 고져스'는 매혹적인 속눈썹에 시선을 사로잡는 광채 피부와 섹시한 태양빛의 윤곽 섀이딩으로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의 주인공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선사할 수 있는 '데아 리얼 마스카라'와 컨투어링 파우더 '훌라', 진주빛 톤업 베이스 '포어페셔널 펄 프라이머 미니' 등 총 3종이 담겼다.
'브라이트! 딜라이츠!'는 메이크업 부스팅 크림 '토탈 모이스쳐 페이셜 크림', 올인원 아이크림 '잇츠 포텐트! 아이 크림', 촉촉한 수분 세럼 '인스턴트 컴백 페이셜 세럼', 건강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보! 컨디셔닝 프라이머'로 구성된 풀 페이스 키트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홀리데이 키트는 베네피트의 대표 베스트 제품을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베네피트 특유의 DNA를 담은 패키지로 매년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해는 스위트함까지 더한 패키지로 연말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 더욱 사랑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8 홀리데이 키트'는 11월 1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