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같은 하늘 아래 같은 색상은 없다"
위 말을 실천하고 있는 진정한 코덕이라면 심장이 두근거릴 역대급 신상이 출시됐다.
'영롱한' 펄감으로 코덕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11번가와 함께 십일절 특별 콜라보 한정판으로 기존 베스트셀러 색상 15개를 엄선해 제작한 아이 팔레트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에뛰드하우스의 신상 '플레이컬러 아이팔레트'는 그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컬러들만 쏙쏙 뽑아 모아 놓았다는 점에서부터 코덕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했다.
이미 많은 이들이 사용해보고 꾸준히 소비해온 컬러들만 모아놨으니, 대중적이기에 실패할 확률 또한 현저히 낮아지기 때문.
통기타여신, 카페라떼, 우유많이, 머슬마니아 등의 베스트컬러 '꿀조합' 15색에 십일절 콜라보 답게 기존 판매가 대비 43%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 상품은 11/1~11 십일절 기간에만 11번가와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한정판'이며, 스테디셀러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이니 그간 에뛰드 아이섀도우에 눈독 들이고 있던 코덕들이라면 이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자.
11번가 십일절은 한 해 동안 열일하느라 수고한 나에게 스스로 선물 하는 쇼핑명절이다.
이를 위해 11/1부터 11/11까지 파격적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에뛰드 플레이컬러 아이팔레트'처럼 십일절 만을 위한 콜라보 한정판 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모두 실속있는 구성, 십일절 전용 디자인, 그리고 파격적인 가격이 공통점이다
올해 2018 십일절 페스티벌 콜라보에는 에뛰드하우스, 토니모리, P&G 브랜드 등이 함께했다.
에뛰드하우스의 경우 앞서 소개한 플레이컬러 아이팔레트 외 더블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미니립라커 2종, 베이킹파우더 클렌징폼 대용량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는 십일절 에디션으로 쇼킹립세트, 트리오세트, 립팔레트세트를 11번가에서 '한정판'으로 단독 출시한다.
또한 강렬한 색감으로 소장욕구가 샘솟는 레드 컬러의 파우치, 쿠션, 립 신규 컬러 ‘11호’까지 출시된다.
해당 이벤트의 경우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P&G는 헤드앤숄더+질레트 크레이지 레이저 면도기, 다우니 퍼퓸, 오랄비 십일절 단독 럭키백 등 인기 베스트 상품을 조합한 십일절 에디션 패키징을 구성했다.
그중 머리털+몸털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P&G의 '머리털 관리세트'는 그 편리함에 많은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십일절' 기간은 오는 11월 1일일부터 11일까지 단 11일간 진행되는 행사로,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것도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발빠르게 움직여야겠다.
공부던, 일이던, 취미생활이건, 올 한 해동안 열 일한 당신에게 이번 십일절(☞바로가기) 콜라보 제품을 통해 나 자신에게 실속있는 선물을 해보는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