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뭇 남성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5대5' 가르마 헤어스타일.
몇 년전까지만해도 촌스러운 스타일링으로 꼽혔으나 이제는 그렇지 않다.
최근 톱스타들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5대5 가르마를 세련되게 선보이면서 판도를 바꾼 것이다.
섹시하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해당 헤어스타일은 서늘한 가을 날씨와 딱 어울리는 스타일링이기도 하다.
완벽한 미모와 함께 5대 5 가르마를 찰떡 같이 소화한 남자 연예인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다.
1. 박보검
어떠한 헤어스타일링도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얼굴 천재' 박보검.
그중에서도 박보검은 5대5 가르마를 완벽하게 소화해 많은 이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해당 헤어스타일은 박보검의 부드러운 미소를 한층 더 부각시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보검은 복귀작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도 5대5 가르마 파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2. 공유
공유는 5대 5가르마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연예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난 2017년 큰 사랑을 받았던 tvN '도깨비'에서 공유는 5대5 가르마의 정석을 보여줬다.
당시 공유의 매력에 빠진 많은 남성은 그의 헤어스타일을 따라 했다.
3. 이진욱
연예계 대표 댄디남인 이진욱도 5대5 가르마가 잘 어울리기로 유명하다.
이진욱은 지난 2015년 방송된 SBS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해당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바 있다.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는 이진욱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이진욱 머리'라는 이름을 붙여주기도 했다.
4. 박서준
박서준은 지난 2015년에 방송된 MBC '킬미, 힐미'에서 5대5 가르마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멍뭉이 상으로 유명한 박서준은 5대5 가르마 파마를 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가득 뿜어냈다.
그 결과 박서준은 해당 드라마를 통해 인기 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됐다.
5. 박해진
최근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 화보 촬영을 한 박해진은 5대5 가르마를 하고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평소 박해진은 차가운 이미지가 강하지만 해당 헤어스타일을 한 뒤로는 부드러운 면모를 자랑했다.
앞서 박해진은 지난 2014년에 방송된 SBS '닥터 이방인'에서도 5대5 가르마 파마를 하고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다.
6. 이종석
이종석은 지난 2015년 방송된 SBS '피노키오'에 출연해 5대5 가르마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다.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종석은 5대5 가르마를 한 자신의 모습을 못생겼다고 말한 바 있다.
하지만 그의 팬들은 "귀엽다. 보는 내내 설렜다"는 반응을 보였다.
7. 남주혁
훤칠한 키와 잘생긴 외모로 단숨에 '국민 남동생'의 반열에 오른 남주혁.
그는 지난 2016년 방송된 MBC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5대5 가르마 파마를 하고 등장했다.
당시 뭇 여성들은 해당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남주혁에게 푹 빠져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