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페스타에 등장한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국내 1위 참치캔 브랜드 동원F&B가 여행에 어울리는 참치 요리를 주제로 '동원참치 투고(TO GO)' 팝업스토어를 연다.
26일 동원F&B는 코엑스 주관의 '여행페스타 2018'에 공식 초청돼 울서 코엑스광장에 서간편 참치 요리 테마로 '동원참치 투고(TO GO)' 팝업스토어를 28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여행페스타 2018'은 일상 속 행복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도심 속 힐링 여행 축제다.
여행 테마의 간편 참치 요리 선보여
'동원참치 투고' 스토어는 여행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참치 요리들을 선보인다.
바로 먹는 파우치 참치 '더참치 투고(TO GO)'를 넣은 부시맨 브레드와 나초에 얹어 먹는 '더참치' 카나페 등이다.
특히 팝업스토어는 미니언즈 캐릭터와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노란색 여행 가방 모양으로 디자인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기념품 제공과 포토존 이벤트 진행
'동원참치 쿡캔'과 '미니언즈 스낵참치', '미니언즈 캐릭터 스티커'도 제공할 예정이다.
'동원참치 쿡캔'은 캔참치 레시피 일러스트를 뚜껑에 앙증맞게 남아낸 참치캔이며, '스낵참치'는 크래커나 빵에 간편하게 발라 먹게 만들어졌다.
여행을 테마로 특별 제작된 '미니언즈 캐릭터 스티커'는 여행용 캐리어에 붙이기 안성맞춤이다.
또한, 팝업스토어의 대형 간판 네온사인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주는 포토존 이벤트를 통해 현장 분위기를 띄우고 재미와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동원F&B는 바로 먹는 참치의 활용성과 영양식품으로서의 건강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팝업스토어를 지속해서 선보여왔다.
지난해 '더참치' 출시 기념 서울 가로수길에서 운영한 '더참치밥집'은 10일간 누적 방문객 1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봄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운영했던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는 봄나들이 핫플레이스로 SNS 소문을 타고 일평균 방문객이 주말 기준 2만 명에 달할 정도의 문전성시를 이뤘다.
동원F&B 관계자는 "여행 맞춤형 간편 참치 요리를 드시면서 가족, 연인, 친구와 '여행페스타 2018'의 다양한 행사를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