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전 세대의 마음을 훔칠 패밀리 어드벤처 영화 '캡틴 스터비'가 '스터비'와 '콘로이'의 완벽 케미가 엿보이는 미공개 스틸 6종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11월 1일 개봉을 앞둔 '캡틴 스터비'는 버려진 유기견에서 세계 최고의 군견이 된 '스터비'와 그의 친구 '콘로이'의 특별한 우정과 교감을 그린 패밀리 어드벤처 영화다.
지난 23일 최초 시사회 이후 교육적이면서도 재미까지 갖춰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영화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캡틴 스터비'.
배급사 디스테이션 측은 주인공 스터비와 콘로이의 케미가 돋보이는 미공개 스틸 6종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높였다.
공개된 스틸은 극 중 처음으로 파리에 와본 스터비와 콘로이가 미국에 있는 누나 '마가렛'에게 보내기 위해 찍은 사진이다.
다양한 파리의 건축물 앞에서 다정하고 재미있는 포즈로 찍은 사진들에서 둘의 완벽한 케미가 돋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를 자아내는 스터비와 콘로이의 케미 스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영화 '캡틴 스터비'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놀라운 스토리는 물론 용감한 군견의 모습과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갖춘 사랑스러운 '댕댕이' 캐릭터로 많은 관객들의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시사회 이후에는 실 관람객들로부터 "아이들 영화는 시시하다고 생각했는데 오늘만큼은 아이와 함께 극장 나들이하길 잘했다 싶어요. 가슴 따뜻한 스터비와 로버트의 특별한 우정이었어요", "아이들이 중간중간 스터비의 행동에 추임새도 넣어가며 얼마나 재미있게 보던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로 재미와 감동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볼만한 영화로 추천해요" 등 열띤 호평을 받고 있다.
올가을 가족 관객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패밀리 어드벤처 영화 '캡틴 스터비'의 예고편을 함께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