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모로칸오일, 건강한 모발과 선명한 컬러 유지하는 신제품 '컬러 컴플리트 라인' 론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모로칸오일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모로칸 오일이 특허받은 신기술이 적용돼 모발 손상 방지와 선명한 컬러 유지가 가능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24일 모로칸오일은 염색 모발의 손상과 컬러 변질을 야기하는 모든 요인에 대한 케어 노하우를 담은 '컬러 컴플리트 라인'을 오는 29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컬러 컴플리트 라인은 모로칸오일의 독자적인 신기술인 ArganID™(아르간아이디)와 COLORLINK™(컬러링크)가 적용된 제품이다.


모로칸오일 최초 살롱 시술 서비스인 '크로마테크 서비스'와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샴푸, 컨디셔너, 스프레이의 홈케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ArganID™(아르간아이디)는 캡슐화된 아르간 오일이 모피질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감싸줘 색소가 오래 머무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인사이트모로칸오일 공식 온라인몰


'COLORLINK™(컬러링크)'는 케라틴 구조를 재건해 모발 회복을 돕고, 물에 강한 큐티클 보호막을 형성해 색소가 씻겨나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초로 선보이는 살롱 시술 서비스 '크로마테크 서비스'는 크로마테크 프라임(염색전처리제), 크로마테크 포스트(염색후처리제)로 구성돼 염색 시술로 인한 모발 손상과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며 시술 후 컬러의 선명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시술 후 살롱에서 구매할 수 있는 홈케어 전용 제품 '컬러 컴플리트 컨슈머 키트'를 사용하면 손상 모발을 매일 케어하면서 컬러 지속력을 높여 줄 수 있다.


모로칸오일은 컬러 컴플리트 라인 론칭을 기념해 카카오 헤어샵과의 연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9일, 모로칸오일은 컬러 컴플리트 라인 론칭과 10주년을 기념하는 스타일링 이벤트를 새빛섬의 FIC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론칭과 동시에 국내 주요 살롱에서 '컬러 컴플리트 라인'을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