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건강 생식 '연세백세생식' 홈쇼핑 론칭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연세우유가 프리미엄 건강 생식 '연세백세생식'을 출시, 25일 공영홈쇼핑 방송된다.
24일 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자연 유래의 원료 74종을 한 컵에 담은 프리미엄 건강 생식 '연세백세생식'을 출시하고 오는 25일 공영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세우유는 판매 수익금 전액을 장학 재원으로 사용하는 연세대학교의 비영리법인이다.
이번 신제품 '연세백세생식'은 일반 식사로는 균형 있게 채우기 어려운 다양한 영양소를 74가지 원료를 통해 한 컵에 담았다.
자연 원료 57종·스페셜 원료 17종 영양 밸런스 고려
과일, 채소, 버섯, 해조류 등에서 추출한 100% 국내산 자연 원료 57종과 홍삼농축액, 산삼 배양근, 9종 혼합유산균 등 엄선된 17종의 스페셜 원료를 포함한다.
또한, 제7의 영양소라고 불리는 파이토케미컬을 비롯해 식물성 단백질까지 골고루 함유되어 부족한 영양 밸런스를 맞추기 제격이다.
'연세백세생식'은 열처리 없이 동결된 원재료의 수분만 제거, 분쇄하는 진공동결건조공법을 사용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자연 원료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했다.
일체의 동물성 원료나 첨가물도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간편하고 건강한 아침을 먹고 싶은 현대인은 물론, 성장기 청소년에게도 빈틈없는 영양을 제공한다.
공영홈쇼핑 방송 기점 다양한 유통 채널 판매 확장
연세우유는 25일 오전 7시 15분부터 공영홈쇼핑에서 1시간 동안 있을 '연세백세생식' 론칭 방송을 기념해 추가 구성 판매를 진행한다.
'연세백세생식' 4박스와 100% 국내산 검은콩으로 만든 '우리콩두유 검은콩'(190mL) 16팩, 그리고 원터치 전자동 셰이커의 구성이다.
연세우유 관계자는 "프리미엄 건강식 '연세백세생식' 한 컵으로 편식 심한 자녀부터 바쁜 일상에 끼니를 자주 거르는 현대인까지 온 가족 든든하고 건강하게 겨울철 건강 관리에 힘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연세우유는 론칭 방송을 기점으로 오는 11월부터는 연세우유 대리점 및 다양한 유통 채널로 판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