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myfavoriteme' 캠페인 2차 진행
이사배, 차정원, 수주 등 주목받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캠페인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2018년 봄 실시했던 '#myfavoriteme' 캠페인이 비주얼을 중요시 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 끌기에 성공하면서 패션가에서는 밀레니얼 세대의 눈길을 끌기 위한 캠페인과 이벤트 찾기에 한창이다.
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 캠페인은 인기 연예인이 참여하지도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캠페인에 참여한 모델 겸 인플루언서 6명과 함께 제작한 1분짜리 캠페인 영상 조회수가 748만회를 돌파했다.
여기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조회수 1,200만건을 비롯, 캠페인 토탈 2,400만회를 넘어선 것으로 조사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올 가을 2차 캠페인으로 연결되고 있다.
1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 SPA브랜드 에잇세컨즈는 하반기 코트(Coat)와 패딩(Padding) 제품을 중심으로 '2차 #myfavoritem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 캠페인은 가장 마음에 드는 자신의 모습을 완성한다는 의미로 일상 속에서 발견한 나의 가장 자신 있는 순간을 본인의 SNS에 공유해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젊은 층의 트렌디한 문화를 확산시켜 가자는 캠페인이다.
'2차 #myfavoriteme' 캠페인은 유튜버와 인스타그램에서 영향력 있는 이사배, 차정원, 수주, 주우재, 김세동이 캠페인의 메인 인플루언서로 참여했으며, 총 80여명의 패션 인플루언서와 함께 진행된다.
특히, 뷰티 인플루언서 이사배는 패션과 최초 캠페인 협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다섯 명의 메인 인플루언서는 에잇세컨즈의 2018년 FW 코트 및 패딩 신제품의 그들만의 스타일링법을 제안하는 등 독특하고 자신감 있는 패션 연출법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화보와 영상 및 인터뷰를 통해 패션 및 라이프에 대한 생각과 평소 즐겨 입는 아우터 스타일 및 연출 팁 등을 전하게 된다.
'#myfavoriteme'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에잇세컨즈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일상 속에서 자신감 넘치는 본인의 모습을 #myfavoriteme 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총 40여명에게 에잇세컨즈의 코트와 패딩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올 겨울 핸드메이드 코트와 체크 패턴 코트 등 베이직한 아이템부터 작년부터 트렌드로 떠오른 테디베어 코트까지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스테디셀러인 롱패딩, 숏패딩과 체크패턴 등 2018FW 시즌 인기를 끌 다양한 트렌디 아이템도 출시할 계획이다.
에잇세컨즈의 '#myfavoriteme' 캠페인은 10월 17일부터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잇세컨즈의 겨울 신상품은 삼성물산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샵과 전국 45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