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이영애 화장품, 각질 제거·클렌징·보습 효과 합쳐진 '페이셜 스크럽'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은 건강한 피부에 대한 이영애의 바람을 담아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한다.


12일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은 호호바씨스크럽과 고운 숯가루가 포함되어 있는 크림제형의 '페이셜 스크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언제나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배우 이영애의 피부 비결은 방부제와 화학성분을 배제한 100% 식물성** 딥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각질 제거, 클렌징, 보습의 3가지 효과를 선사하는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의 '페이셜 스크럽'은 사용자의 피부를 이영애처럼 맑고 매끈하며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의 신제품 '페이셜 스크럽'은 고운 대나무 숯 가루와 호호바 씨 알갱이를 함유한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딥 클렌저이다.


대나무 숯 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흡착해 깨끗이 제거하고, 피부 지질과 유사한 호호바 씨 오일 성분이 피부 장벽을 보호해 땅김 없이 촉촉하게 지켜준다. 


주 1~2회 세안 후 피부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덜어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고 미온수로 헹궈내면 된다.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의 '페이셜 스크럽'은 삼청동 하우스와 문호리 하우스, 공식 온라인샵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