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18 랑콤 멤버스 위크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12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오는 21일까지 1년에 단 한 번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2018 랑콤 멤버스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랑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니피끄·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 샘플 각 1종과 더불어 투명 파우치 또는 랑콤 미니 뱃지 중 1종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할 경우 11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 2종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비회원인 경우 랑콤 멤버십 가입 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신규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랑콤 립 브러쉬가 제공된다.
랑콤 멤버스 위크 기간에는 마일리지 적립 혜택 또한 확대된다. 일반 제품 구매 시 더블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압솔뤼 스킨케어와 압솔뤼 파운위크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히 3배의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랑콤 멤버스 위크 프로모션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일년에 단 한번 가장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라며 "특히 11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만큼, 환절기 민감 피부가 고민인 분들이라면 이번 '2018 랑콤 멤버스 위크'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랑콤이 새롭게 선보이는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은 베스트셀러 레네르지 라인에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더해 탄생했다.
시카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은 물론 탄력, 주름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과 7개의 젤 마스크로 일주일 동안 집중 케어를 선사하는 '레네르지 탄력 시카 수딩 젤' 등 2종 제품이 오는 15일 롯데닷컴을 통해 선출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