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오늘(11일) 개봉한 10대 버전 '뷰티 인사이드' 영화 '에브리데이' 실시간 후기

인사이트영화 '에브리데이'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정체불명 남자와 사랑에 빠진 한 소녀의 모습이 담긴 영화 '에브리데이'가 베일을 벗었다.


오늘(11일) 전국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는 멜로 장르의 한 획을 긋게 될 영화 '에브리데이'가 개봉됐다.


'에브리데이'는 매일 다른 사람 몸으로 깨어나는 영혼 A와 사랑에 빠져버린 16세 소녀 리아넌의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해당 작품은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영화 '뷰티 인사이드'와 비슷한 소재로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애틋한 첫사랑을 담은 이 영화를 기다렸던 관객들은 개봉하자마자 발 빠르게 영화관을 찾은 뒤 생생한 후기를 전했다.


한 관객은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 영화다. 메시지도 있고 귀엽다가 찡해진다"라며 영화가 주는 감성적인 분위기에 극찬을 했다.


더불어 이번 영화에 몰입해서 본 이들은 "신기루 같은 매일 다른 사람의 경험. 한편으론 신기하고 궁금하면서 한편으론 안타깝고 안쓰럽다", "매일 매일 뉴페이스 남자친구는 상상만 해도 행복하다" 등의 각기 다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영화 '에브리데이'


외모에 관계없이 A의 존재 자체를 사랑하게 된 발랄한 소녀 리아넌을 연기한 배우 앵거리 라이스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다.


그녀가 영화 속에서 예쁜 외모와 통통 튀는 귀여움으로 극 전체를 상큼한 분위기로 바꿔놨다는 평이었다.


개봉과 동시에 호평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에브리데이'가 달달한 첫사랑 로맨스로 극장가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에브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