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직입점 기념 브랜드 위크 진행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필립스코리아의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가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10일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는 G마켓 본사 직입점을 기념해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에는 노리개 젖꼭지, 젖병, 이유식 마스터, 보틀 워머, 소독기, 유축기 등 주요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기에게 편안함을 주는 노리개 젖꼭지 베스트 아이템들과 모유 수유의 원리를 적용한 '내추럴 플렉스 2.0 젖병'도 이번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또 임상실험을 통해 숙면 효과가 입증된 '클래식+숙면 젖병', 찜과 블렌딩 기능이 결합되어 간편한 이유식 제조가 가능한 '이유식 마스터 에센셜' 등 필립스 아벤트의 스마트한 육아 아이템들도 할인 판매된다.
'필립스 아벤트 구매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필립스 아벤트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14일까지 ID별 합산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2명에게 무선청소기 '필립스 스피드프로 맥스', 음파칫솔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4.0과 소닉케어 키즈', '필립스 써모 프로텍트 드라이어'를 증정한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필립스 아벤트는 다시 돌아올 수 없는 순간 순간의 소중함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육아를 도와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브랜드 위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필립스 아벤트의 스마트한 육아 용품들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