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하나카드, 현빈X장동건 주연 영화 '창궐' 시사회 500커플 무료 초청

인사이트사진제공 = 하나카드


영화 '창궐' 주연배우 무대인사 시사회 500커플 무료 초청인기 연극·뮤지컬 '만원의 써프라이즈와 무료초청 이벤트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하나카드가 배우 현빈과 장동건 주연의 영화 '창궐' 주연배우 무대인사 시사회 티켓을 쏜다.


10일 하나카드는 가을을 맞이하여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컬처'에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컬처'는 하나카드 회원 대상으로 영화나 연극, 뮤지컬, 콘서트, 전시 등 다양한 작품에 특가할인 및 '만원의 써프라이즈' 또는 무료초청 이벤트를 상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문화서비스다.


프리미엄 문화서비스 '하나카드 컬처'는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실적조건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먼저 하나카드는 오는 15일까지 하나컬처에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9일 진행되는 영화 '창궐' 주연배우 무대인사 시사회에 500커플을 무료로 초청한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NEW


무료로 개봉예정 영화도 관람하고, 주연배우도 만나 볼 수 있어 사랑하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하나카드가 준비한 문화행사는 이뿐만이 아니다.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로 손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린다.


연극 '아가사 크리스티의 쥐덫', '라이어', '러브 스코어', '늘근도둑이야기', '옥탑방 고양이', 뮤지컬 '점프', '루나틱', '김종욱 찾기', '사랑은 비를 타고' 등 다양한 작품을 단돈 1만원에 예매 가능하다.


'하나카드 컬처'에서는 또 연극 '골든타임', '정의의 사람들', 뮤지컬 '광화문연가' 응모 후 추첨하여 10~40커플을 무료로 초청한다.


한편 '하나카드 컬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컬처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